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히말라야 소금

by 오늘의뷰티 2023. 5. 4.
반응형

히말라야 소금은 히말라야 산맥 기슭에 위치한 파키스탄 펀자브 지역의 케라 소금 광산에서 채굴되는 암염의 일종이다. 이 광산의 소금 퇴적물은 2억 5천만 년 전, 고대 바다가 말라붙어 거대한 소금 퇴적물을 남긴 페름기에 형성되었다. 히말라야 소금의 사용은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고, 히말라야 소금이 발견된 지역은 역사를 통틀어 다양한 문화가 거주해 왔기 때문에 누가 처음으로 발견했는지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다. 그러나 인더스 계곡 문명과 같은 이 지역의 고대 문명은 히말라야 소금을 음식을 위한 조미료와 방부제로 포함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한 최초의 문명들 중 일부였다고 여겨진다. 더 최근의 역사에서, 영국인들은 1800년대 초에 오늘날 히말라야 소금이 주로 채굴되는 케우라 소금 광산을 발견했다고 여겨진다. 알렉산더 커닝엄이라는 영국 탐험가가 그 지역을 여행하던 중 우연히 광산을 발견했고, 그는 그가 본 분홍색 소금 결정의 아름다움에 충격을 받았다. 이 광산은 나중에 영국인들에 의해 개발되고 상업화되었는데, 그들은 소금을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수출하기 시작했다. 케우라 소금 광산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소금 광산 중 하나로 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포함한 다양한 소금 제품을 생산한다. 이 소금은 전통적인 채굴 방법을 사용하여 광산에서 추출되는데, 이 방법은 암석 표면에 구멍을 뚫고 소금 퇴적물을 폭파한 다음 트럭을 이용하여 광산 밖으로 소금을 운반하는 것이다. 일단 소금이 광산에서 추출되면, 그것은 손으로 선택되고, 씻겨지고, 햇볕에 말린다. 히말라야 소금의 분홍색은 철과 마그네슘과 같은 미량 미네랄의 존재 때문에 소금의 독특한 색깔을 제공한다. 이 미네랄들은 또한 히말라야 소금에 일반적인 식탁용 소금과 비교하여 약간 다른 맛과 질감을 줍니다. 히말라야 소금은 최근 들어 미식용 소금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요리에 풍미와 식감을 더하기 위해 마무리용 소금으로 자주 사용되고 있다. 또한 소금 램프와 목욕 소금과 같은 다양한 건강 및 건강 제품에도 사용된다.

 

히말라야 소금을 이용한 미용법 : 히말라야 소금은 특유의 미네랄 성분과 각질 제거 특성으로 인해 많은 미용 및 스킨케어 제품에서 인기 있는 성분이다. 다음은 히말라야 소금을 사용한 간단한 미용 시술입니다: 히말라야 소금 관목 재료: 곱게 간 히말라야 소금 1/2컵 코코넛 오일 또는 올리브 오일 1/4컵 에센셜 오일 5-10방울 (옵션) 지시사항: 작은 그릇에, 히말라야 소금과 기름이 잘 섞일 때까지 섞으세요. 원한다면 에센셜 오일을 몇 방울 떨어뜨리고 잘 섞으세요. 샤워나 목욕을 할 때, 따뜻한 물로 피부를 적셔라. 소금 스크럽을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원을 그리며 발라줍니다. 팔꿈치, 무릎, 발뒤꿈치와 같은 거친 부위에 각별히 주의하세요. 따뜻한 물로 소금 스크럽을 씻어내고 피부를 가볍게 두드려 건조하게 한다. 이 히말라야 소금 스크럽은 일주일에 한두 번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소금은 각질을 제거하는 것을 돕고, 오일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줍니다. 에센셜 오일은 기분 좋은 향을 더해주며 사용하는 오일에 따라 피부에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용 시술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에센셜 오일에는 라벤더, 페퍼민트, 티트리 오일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몇몇 에센셜 오일은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그것들을 피부의 더 큰 부분에 사용하기 전에 항상 패치 테스트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히말라야소금을 이용한 : 전통음식 히말라야 소금은 특히 파키스탄, 인도, 네팔과 같은 광산 지역에서 수세기 동안 전통 요리에 사용되어 왔다. 다음은 히말라야 소금을 사용하는 전통 음식의 몇 가지

 

처트니: 처트니는 인도와 파키스탄 요리에 흔히 사용되는 조미료의 한 종류이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신선한 과일, 야채, 허브, 향신료의 조합으로 만들어지고 종종 소금으로 양념된다. 히말라야 소금은 때때로 처트니에게 독특한 맛을 주고 약간의 분홍색을 더하기 위해 사용된다.

탄두리 치킨: 탄두리 치킨은 전통적으로 쿠민, 고수, 가람마살라를 포함한 요구르트와 향신료의 혼합물로 양념된 인기 있는 인도 요리이다. 그리고 나서 닭은 탄두어 오븐에서 요리되는데, 탄두어는 특유의 스모키한 맛을 낸다. 히말라야 소금은 때때로 닭이 요리되기 전에 양념을 하는 데 사용됩니다.

:달(Dal:Dal)은 인도와 파키스탄 요리에서 흔히 먹는 렌틸 수프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렌틸콩, 양파, 토마토, 다양한 향신료로 만들어지며, 종종 밥이나 빵과 함께 제공된다. 히말라야 소금은 달의 간을 맞추고 약간 짠 맛을 더하기 위해 사용되기도 한다.

라시: 라시는 과일, 향신료 또는 허브로 맛을 내는 인기 있는 인도 요구르트 기반 음료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차갑게 제공되며 더운 날에 상쾌한 음료이다. 히말라야 소금은 때때로 라시의 달콤하거나 톡 쏘는 맛에 짠 대조를 더하기 위해 사용된다.

차트: 차트(Chat: Chaat)는 인도의 길거리 음식의 한 종류로, 보통 바삭바삭 튀긴 반죽, 감자, 병아리콩, 향신료의 혼합물로 구성되며, 종종 처트니와 요구르트가 올려진다. 히말라야 소금은 때때로 차트에 양념을 하고 고소한 맛을 높이기 위해 사용된다. 전반적으로 히말라야 소금은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어 맛과 색을 더할 수 있는 다용도의 재료이다. 그것의 독특한 미네랄 성분은 또한 일반적인 식탁용 소금에 대한 가공되지 않은 자연적인 대안을 찾고 있는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 되게 한다.

반응형

댓글